공지사항


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천일국의 지도자 양성의 요람! 선학UP대학원대학교

공지사항

2022-2 학기 수업운영지침 안내

작성일 22-08-01 16:31   /   조회 125,634

본문

2022-2학기 수업운영 지침 안내


 1.  2022-2학기 학사일정

구분

일정

비고

수강신청

2022. 8. 22()~8. 24()

 

심정일체화워크숍

2022. 8. 26()

 

개강

2022. 8. 29()

 

수강정정

2022. 8. 29()~9. 2()

 

수업기간

2022. 8. 29() ~ 12. 16()/16

* 보강주 12.12()~12.16()

*보강은 교수가 수강학생들과 협의해 자율적으로 정하도록 한다.*

<보강주 예시>

() 추석대체휴일 => 보강 12. 12(),

() 개천절 => 보강 12. 13(),

() 한글날대체휴일=>보강 12. 14()


 

2.  2022-2학기 수업운영지침

1)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한다. 

    대면수업을 하면서 비대면을 같이 운영하는것은 대면수업으로 봄.

2) 비대면(원격)수업 개설은 교과편성으로 인정된 경우에만 개설할 수 있으며, 대학의 원격 수업운영규정 및 관련 학칙을 준수하여 운영되어야 한다.

     *2022-2학기 비대면 수업(교수워크샵 결정사항): 논문지도, 박사세미나

3) 교수는 코로나19등 감염병 발병의심, 격리 확진으로 인해 대면수업 불참자 발생 시 교학처

    에 연락을 하며, 확진자를 위한 병행수업으로 진행한다.

(병행수업이 불가한 경우에 한해 1) 녹화자료제공 2)수업보충자료 및 과제물 제공 중 택1하여 수업결손발생 방지 대책을 공지 필요)

4) 학생은 코로나19 확진 시 7일 격리하고병행수업 참석이 어려운 경우 공인결석계를 7
   이내 제출하면 출석을 인정받을 수 있다.
5) 대면수업에서 확진자 수가 재학생의 30%초과 발생 시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한다.
6) 수업 운영 방식 및 시험 방식(확진 등으로 시험 응시 불가 시 대체시험 관련 사항 포함)을 수
   강 신청 전 강의계획서 등에 사전 공지하여야 한다.

   - 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수강생과 협의 후 즉시 안내 (강의계획서 변경게시판 공지문자 안내 등)

7) 강의실 방역 관리 기준은 해제하나 창문개방 등 환기를 자주 하고실내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한다.

8) 수업운영은 정부의 코로나19 방역지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고교직원과 학생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여야 한다.



선학UP대학원대학교 교무학생처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게재된 자료의 내용 또는 운영에 대한 개선 사항이 있을 시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콘텐츠 관리 담당: 교무학생처 031-589-1500


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-211 선학UP대학원대학교 / 전화 : 031-589-1500 / 팩스 : 031-589-1559
12461 GYEONGGIDO GAPYEONGUN SORAKMYEON MISARIRO 324-211
SunHak Universal Peace Graduate University
Copyrightⓒ선학UP대학원대학교 2013.,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