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
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천일국의 지도자 양성의 요람! 선학UP대학원대학교

공지사항

2024년 상반기 교수 초빙 안내

작성일 23-12-08 11:34   /   조회 13,631

본문


       2024년 상반기 교수 초빙 공고 

   평화를 사랑하는 글로벌리더 교육의 전당  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에서 

              미래를 열어갈 글로벌 리더의 멘토를 찾습니다 


채용분야 / 인원

구분

전공분야

인원

전임교원, 연구전담교원, 강의전담교원

참부모신학과, 목회학과, 평화NGO학과

2







 



1. 지원자격

  ◈ 공통

1)    지원전공분야 박사학위를 가진 자

    2)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축복가정

 3)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또는 유관기관 경력자 우대

   4) 교육공무원법, 사립학교법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  5) 고등교육법의 대학교원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

 

  ◈ 구분

1)    전임교원: 최근 4년내(201912~202311) 학술지 게재 논문2(주저자) 이상인 자

2)    연구전담교원: 최근 4년내(201912~202311)관련분야 연구실적이 있는 자

3) 강의전담교원: 최근 4년내(201912~202311)관련분야 학술지 게재 실적이 있거나 관련분야 교육경력 또는 실무경력이 있는 자

 

2. 임용조건

   1) 사립학교법 및 본 법인의 규정에 의함

2)    연봉계약제로 임용(임용예정일: 202431)

 

3. 제출서류

1) 제출서류 목록표 3

2) 교수임용지원서 3

3) 자기소개서 3

4) 이력서 3

5) 연구실적 목록 및 연구실적물 요약서 3

6) 임용 후 활동계획서3

7)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1.

8) 교회추천서 1

9) 졸업 및 성적증명서(학사. 석사, 박사) 1

   외국 학위 및 성적증명서의 경우 번역공증 또는 아포스틸 첨부하고, 번역본을 첨부하여 제출,

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증 사본 추가 제출

10) 경력 및 재직 증명서 각 1(3개월 이내 발행, 지원서 기재 전체 경력)

11) 가족관계증명서(외국인은 여권사본과 외국인등록증 사본)

12) 석사, 박사 학위논문 (논문요약서 첨부)

13) 전공 관련된 연구업적물(최근 4년 이내: 201912~202311)

 연구업적물  200%(학위논문은 별도)까지만 심사하므로 심사받고자 하는 200% 해당되는 연구실적물만 제출

 - 연구실적물의 인정환산율 적용기준

    * 1인 연구 : 100% 인정

        * 2인 연구 : 주저자(책임저자 또는 제1저자를 포함함. 이하 같음) 80%, 일반 공저자 70% 인정

        * 3인 연구 : 주저자 70%. 일반 공저자 50% 인정

        * 4인이상 연구 : 주저자 60%. 일반 공저자 40% 인정

 

※ 모든 서류가 갖춰진 경우 접수를 받으며, 외국어로 쓰인 서류는 한글번역문(지원자 날인)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4. 서류 제출 기간 및 방법

1) 서류 접수 기간 : 2023  12 11() ~ 202312 27() 16:00

2) 방문 제출 :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교무학생처

3) 이메일 제출 :  oms@sunhakup.ac.kr

www.sunhakup.ac.kr [교수임용지원서(양식) 첨부]

  4) 우편제출 :  2023122716:00까지 사무실 도착분에 한합니다.

 

5. 전형방법 및 일정

  1) 전형방법

   . 서류심사(기초심사+전공심사): 전공분야 일치 여부와 채용후보자의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등의 심사

    . 시범강의 및 면접심사: 시범강의 평가 및 채용후보자에 대한 인성 등 심사

2) 전형일정

 구분

일정

1차 심사

2024. 1. 2() ~ 1.  5()

2차 심사

2024. 1. 8() ~ 1. 12()

시범강의 및 면접심사

2024. 1.  17()

최종 합격자 발표(개별 통지)

2024. 2.  1()

      상기일정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 

6. 주의사항

  1) 1차심사 합격 대상자에 한하여 전형일정 개별통지합니다.

  2)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
3)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4) 미비된 서류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가 책임을 지며,  지원서 허위기재 및 연구실적이 표절로 판명죌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5)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교무학생처로 연락바랍니다.

 

접수

문의
교무학생팀장오미성이메일oms@sunhakup.ac.kr
전화031-589-1552팩스031-589-1559
주소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-211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(우) 1246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게재된 자료의 내용 또는 운영에 대한 개선 사항이 있을 시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콘텐츠 관리 담당: 교무학생처 031-589-1500


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-211 선학UP대학원대학교 / 전화 : 031-589-1500 / 팩스 : 031-589-1559
12461 GYEONGGIDO GAPYEONGUN SORAKMYEON MISARIRO 324-211
SunHak Universal Peace Graduate University
Copyrightⓒ선학UP대학원대학교 2013., All rights reserved.